• faq

faq

  • FAQ
  •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Q개인회원과 사업자회원의 차이점
A

개인회원은 구매한 수량 및 기간에 따라 할인혜택을 받으실수있고,

사업자회원은 회원가입시 사업자단가로 적용해드리며, 상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70-5109-4060)로 연락바랍니다.(내선번호 3번)


※ 전화 상담시 단가 선적용이 가능하오니 연락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포장단위가 궁금합니다.
A

포장단위는 1kg(밀봉) 5kg(지퍼백) 20kg(지대 이지오픈) 단위로 출고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포장단위로 선택하여 주문가능합니다. 전화주문시에는 원하시는 포장단위를 꼭 말씀해주세요

Q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A

 평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1~2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금요일 오후 3시이후 주문, 결제건은 월요일 출고되며, 공휴일 및 주말(토,일)은 출고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상품 출고시 고객님께 운송장번호를 알림톡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저희 알마씨엘로에서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 중입니다.      

Q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습니다.
A

  구매하신 상품이 20kg을 초과하는 주문건의 경우 택배사의 배송지지침에 따라 두 개 이상의 박스로 분리 발송 됩니다.     
  이 경우 두개 이상의 송장으로 출고 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 시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예)     
   브라질 산토스 40kg +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20kg + 콜롬비아 나리노 수프리모 5kg 주문시     
   20kg 박스 3개 + 5kg박스 1개로 총 4개의 송장으로 출고 됩니다.

Q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도 추가 요금 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Q택배이외 구입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A

   1. 방문구매  2. 화물배송  3. 경동택배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고객센터 (070-5109-406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사 배송기준 ※     
    
   1. 방문
      
       * 구입하고자 하시는 생두의 재고 확인후 방문하시면 구매가능합니다. * 공휴일 및 주말(토,일)은 CLOSE     
       * 현금, 카드 결제 가능     
       * 근무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 Break TIme : 오후 12시~ 1시      
    

   2. 화물 3. 화물택배(경동택배) 


Q취소(환불) 교환 및 반품 방법
A

Q.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모든 교환 / 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 고객센터 (070-5109-406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후 당사 기준에 부합할 경우 무상 교환처리 가능하며 반품 접수 후 2~3일안에 반품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CJ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불가 )   
   
Q. 택배로 받으신 상품이 훼손되어 있을 경우   
▶상품의 패키지가 훼손되어 생두가 상자안으로 흩어져 있을 경우    
  상품을 박스에서 꺼내지 마시고 그대로 사진 촬영을 하신 후 고객센터 (070-5109-4060)로 연락주시면 상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받으신 상품은 박스 상태 그대로 유지한채 보관 해주셔야  택배 수거가 가능합니다.*   
※ 사전 유선 요청없이 임의로 반품 하실경우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시 고객님께 반송 될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Q.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배송 박스가 없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일로 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합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합니다.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오류를 제외 한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   
   ※ 상품 수령일 14일 경과 후에는, 제품의 하자를 막론하고 교환 및 반품 불가 합니다.    
   
※ 위의 내용은 알마씨엘로 당사 내부 규정으로 반드시 참고 하시어  불필요한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환불 절차 안내   
▶환불시 환불액 입금은 당사에 상품이 도착하고 처리가 완료된 기준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Q네이버페이와 홈페이지상 주문 차이점 알려주세요
A

기본적인 고객님의 정보와 단가그룹등의 설정은 동일하며, 구매이력확인과 적립금 혜택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단 네이버페이 구매시 배송지 정보에 고객님의 사업자명을 입력해 주시면 단가조정에 반영해드리고 있습니다.)


 1.네이버페이의 경우 주문내역이 저희사 사이트와 자동연동이 되지않아 확인 불가능하며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적립금의 경우 현재 네이버페이 구매시 저희사 온라인 적립금은 제공되지 않으며, 네이버 N페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습니다.


※ 현재 네이버페이와 알마씨엘로 홈페이지 연동 작업중이며, 곧 알마씨엘로 홈페이지에서 모든관리 가능합니다 ^^

Q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주문은 온라인 주문과 오프라인 주문으로 이루어 집니다. (카드결제,무통장입금,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온라인 주문은 홈페이지 좌측 상단 상품구매 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인터넷 주문 후 7일간 입금내역이 없을시 자동 주문취소가 됩니다)


 오프라인 주문은 고객센터 (070-5109-406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 불가능)



계좌번호 (예금주 : 피델리주식회사)


신한은행 140-010-612587

국민은행 433401-01-359636

KEB 하나은행 176890-04-827204

우리은행 1005-002-706479